색정이 강한여자
색정이 강한여자
  • 승인 2009.0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는 영리하고 지혜로워 어떠한 말이던 쉽게 이해하고 매사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편이었다. 그런 그녀와 인연을 맺게 된 것은 우연이었다.

"사주에 水가 많으면 음란하고 성욕이 강하며 무조건 남녀불문하고 근심걱정이 많은 게 특징이야." 차를 마시다가 문득 제자의 질문에 답하고 보니 같이 온 여자 생각이 났다. 사람들은 의례 필자와 마주하면 이것저것 묻는 게 통례였는데 여자는 말없이 앉아 듣기만 했다.

"검정색 옷을 즐겨 입은걸 보니 아가씨도 水날에 태어났나 봐요?" 아차 하였지만 이미 입안에서 나간 말이었다. 그녀는 말뜻을 알아듣고 불쾌함을 애써 감추려 하면서 다음 말을 이었다.
"제가 오늘 선생님을 처음 뵈었는데 그걸 어떻게 아셨나요? 사실 몸이 좀 통통한 편이라 검정 옷을 즐기는 편이거든요."

사주에 金·水가 많은 여자는 근심 걱정을 끼고 살며 또한 눈물이 많다. 보편적으로 수심이 가득한 얼굴에 검정 옷을 입은 여인들의 사주를 보면 水氣가 많음을 알 수 있다. 수기 태왕(太旺)한 사주는 水가 많으면 물이 깊다는 뜻이고 물이 깊으면 비밀이 많다는 뜻도 된다. 비밀이 많은 이유 중에 또 하나 해자축(亥子丑)은 하루의 시간으로 간주하면 오후 9시에서 새벽 3시까지를 말한다. 사방이 캄캄하면 음사(淫事)스런 일이 자연스럽게 발생한다. 뿐만 아니라 水日生의 여자는 土가 남편인데 물이 범람하면 웬만한 흙으로 막을 수 없고 그러다보니 일부종사가 어렵게 된다.

'죄송한 얘기지만 아가씨의 세련된 의상과 당당함속에는 보이지 않는 그늘이 너무 많아요. 그게 이유지요" 그리고 그녀는 말없이 돌아갔다.

다음날, 청바지차림의 그녀가 필자를 다시 찾았다. 전날 사람들이 많아 제대로 묻지를 못했다며 생년월일을 말해 주었는데, 예감대로 물(水)이 많은 사주였다. 그래서인지 그녀는 돈 많은 남자와 비정상적인 관계를 유지하면서 남몰래 성을 탐닉하고 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다음: 사주는 인생진단학 www.yejiyeon.co.kr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