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개장을 앞두고 시범라운딩 중인 양평TPC골프클럽이 골프장으로는 이례적으로 매달 14일 내장객을 대상으로 이색적인 이벤트를 제공, 눈길을 끌고 있다.
14일은 대형 유통업체 등이 이른바 ‘데이 마케팅’(Day Marketing)을 펼치는 날이다.
발렌타인데이(2월14일)를 비롯해 화이트데이(3월14일), 블랙데이(4월14일), 로즈데이(5월14일), 키스데이(6월14일) 등 국적불명의 특별한 ‘날’들이기 때문.
양평TPC골프클럽은 오는 14일 로즈데이를 맞아 낚지볶음, 칠리 새우 등 붉은색 특선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장미꽃이 붉은색이라는 것에서 착안한 이벤트로 이날 클럽하우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핑크색 칵테일 한 잔씩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6월14일 키스데이에는 부부 등 남녀 동반 라운딩 고객이 클럽하우스 이용 시 생맥주 한 잔씩을 무료 서비스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양평TPC골프클럽은 지난 4월14일 블랙데이 때에는 자장면 한 그릇씩을 내장객에게 무료 제공한 바 있다.
양평TPC골프클럽 최문휴 회장은 “회원 및 내장객에게 기억에 남고 다음달의 서비스를 기대하도록 하기 위해 데이마케팅을 실시하게 됐다” 며 “매달 14일 양평TPC 골프장을 찾는 골퍼들은 특별한 서비스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양평TPC골프클럽은 27홀 규모로 현재 2차 정회원 및 주중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031)772-3000)/양평=민경천기자 (블로그)kc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