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V iFM(90.7MHz)이 오는 15일 오후 2시 인천대공원에서 가족건강을 위한 제2회 iFM 라디엔티어링 행사를 갖는다.
 라디엔티어링이란 라디오와 오리엔티어링의 합성어로 라디오를 들으면서 목적지까지 걸어가며 퀴즈와 게임 등을 즐기는 행사.
 개국 1주년을 맞아 “느껴봐요 젊음을, 함께해요 90.7”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열리는 이날 행사에는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스포츠 에어로빅’, ‘베스트 포토제닉 선발대회’, ‘iFM 90.7MHz 주파수를 잡아라’, ‘레크리에이션 및 노래 자랑’, ‘서바이벌 줄넘기’, ‘어린아이들을 위한 바디페인팅’, ‘피에로’ 등 다양한 부대 행사들이 함께 마련된다.
 또 인천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공동으로 자율모금행사를 벌여 모금된 성금을 소년소녀가장에게 전달할 예정.
 라디엔티어링 행사가 끝난 뒤에는 현지에서 내달 13일 방송될 iTV‘열전 가수왕-인천편’ 녹화도 진행된다.
 iTV iFM을 청취하는 인천시민이면 누구나 자유복장으로 참가가 가능하며 당일 현장에서 무료접수를 받는다. 또 이날 행사 중에는 퀴즈와 행운권 추첨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지급된다. ☎ (032)830-0840. <이원구기자> jjlwk@incheo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