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시뮤지컬컴퍼니는 오는 12월8일부터 17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재즈 뮤지컬의 진수를 보여줄 뮤지컬 「시카고」를 선보인다.

 75년 브로드웨이에서 처음 공연됐던 시카고는 95년 앙코르 공연이후 브로드웨이와 런던에서 5년째 객석 점유율 100%를 기록하고 있으며, 98년 토니상 6개부문 석권을 비롯해 올리비어상, 그래미상 등을 수상한 초히트 뮤지컬. 이 작품은 브로드웨이의 대표적인 안무가이자 연출가인 밥 포시가 초연했던 작품이다.

 1920년대 금주법 시대의 시카고를 배경으로 인기와 명성만을 추구하는 두 여배우의 삶을 통해 부와 명성의 덧없음을 일깨워주는 이 뮤지컬에는 가창력을 자랑하는 가수 인순이가 처음으로 두 여주인공중 벨마역을 맡아 뮤지컬 무대에 도전한다.

 또 다른 주인공인 록시역에는 한국 뮤지컬계의 간판스타 최정원과 전수경이 더블 캐스팅되어 연기경쟁을 펼치고, 뮤지컬 「갬블러」로 제6회 뮤지컬 대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던 허준호가 두 여주인공을 농락하는 비열한 변호사역을 맡아 열연한다. 뉴욕 재즈스쿨 출신의 실력있는 미국인 연주단이 특별 초청돼 환상적인 라이브음악을 선사한다. 월·금요일 오후 7시30분, 화·수·목·토·일요일 오후 4시·7시30분. ☎(02)577-1987 <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