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5개월 만에 화려한 컴백.  걸그룹 미쓰에이가 신곡 '다른 남자 말고 너'로 8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JYP제공
그룹 미쓰에이 /사진출처=JYP

오랜만에 돌아온 그룹 미쓰에이(Miss A)가 음원 차트를 싹쓸이했다.

미쓰에이는 30일 0시에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를 발표하며 1년 5개월만에 돌아왔다. 새 앨범의 타이틀곡인 '다른 남자 말고 너'는 멜론, 엠넷, 올레, 소리바다, 지니뮤직, 벅스, 몽키3, 싸이월드뮤직 등 8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여전한 인기를 증명했다.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씨스타의 'Touch my baby'를 프로듀싱했던 블랙아이드 필승의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이다.

여자의 당당함과 솔직함을 발랄하게 표현해낸 곡으로 통통 튀는 멜로디가 직설적인 가사와 조화를 이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오랜만에 등장한 미쓰에이 멤버들이 각자 핑크색 의상을 입고 발랄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날(30일)은 한편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그룹 엑소(EXO)의 정규 2집이 발표되는 날이기도 하다. SM 엔터테인먼트는 "엑소가 30일 낮 12시 정규 2집 앨범 '엑소더스'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오프라인 앨범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쓰에이의 통통 튀는 신곡이 엑소를 물리치고 음원 차트에서 승리할 수 있을 지 결과가 주목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