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에서부터 8번째 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 9번째 권기동 새마을금고중앙회 인천지역 이사, 6번째 최훈 새마을금고중앙회 지도이사 /사진제공=새마을금고중앙회 인천지역본부 제공

새마을금고중앙회 인천지역본부(본부장 김호술)는 26일 인천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2024 인천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을 개최했다.

경영평가 연도대상은 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을 비롯한 인천지역 새마을금고 이사장, 수상자, 실무책임자 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24년 인천 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은 지난해 분야별 우수 실적을 보인 새마을금고를 선정하여 시상하고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다.

수상은 △경영우수부문 대상 청천새마을금고 △경영우수부문 최우수 계양새마을금고 △경영우수부문 우수 제물포새마을금고, 화도진새마을금고 △ 혁신경영부문 최우수 만수새마을금고 △혁신경영부문 우수 구월남촌새마을금고, 평화새마을금고 △자산육성부문 최우수 송도새마을금고 △고객만족부문 최우수 학익새마을금고 △고객만족부문 우수 남동새마을금고가 차지했다.

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수상 새마을금고를 격려하고, “올해 새마을금고의 건전 성장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 100년을 향해 달려갈 수 있는 새마을금고를 실현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유철희 기자 yoo@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