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닭갈비 대중화를 선도하는 팔각도가 카카오 선물하기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했다.

이번 모바일 상품권 출시는 가맹점포들의 매출 신성장 요소로 기여할 것으로 보이며, 고객의 브랜드 접근성도 한층 용이할 것으로 기대된다.

팔각도는 육성푸드() 대표의 23년 외식업 노하우를 집약하여 탄생한 브랜드로 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닭갈비를 만들겠다는 팔각도만의 신념이 담겨 있다. 팔각도는 수년간 연구 끝에 탄생한 특허받은 불판을 사용하여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숯불닭갈비를 맛볼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닭 연골, 닭 목살, 닭 안창살 등 쉽게 접하기 힘든 특수부위까지 천연 코코넛 숯을 사용해 더욱 깊은 맛과 식감을 주어 이를 맛보기 위해 찾아오는 손님들로 인기를 더해가는 프랜차이즈이다.

큰 인기에는 인테리어도 한몫한다. 팔각도는 팔각정을 모티브로 하여 낮과 저녁 등 시간대에 관계없이 발길을 사로잡는 파사드와 아늑한 공간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원목 인테리어로 다양한 연령층의 재방문이 이어지는 등 만족도가 높다

팔각정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 선물하기 서비스 입점으로 브랜드를 알림과 동시에 모바일로 편하게 선물을 주고받는 MZ 세대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게 됐다. 잔액 관리기능이 포함된 e기프트카드 30,000, 50,000, 80,000권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지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e기프트카드를 통해 숯불닭갈비와 닭 특수부위, 사이드메뉴까지 다양하게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도현 기자 /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