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스트터치의 하이엔드 영유아 브랜드 페넬로페는 ‘미라클 올데이’ 기저귀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선착순 체험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선착순 고객 5000명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체험팩은 2장씩 구성 됐으며, 팬티형 3종 ▲대형 ▲특대형 ▲빅 사이즈와 밴드형 4종 ▲소형 ▲중형 ▲대형 ▲특대형 사이즈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5000명을 대상으로 총 1만장을 제공하는 셈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먼저 모바일 카카오톡 채팅방 상단 검색창에 ‘페넬로페’를 입력하고 채널을 추가해야 한다. 이어 해당 채널 1:1 채팅창 하단의 체험팩 이벤트 메뉴를 선택한 뒤, 자녀의 월령 및 체형에 따라 신청 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횟수는 1인 1회로 제한된다.

페넬로페는 오는 11월 7일까지 ‘미라클 올데이와 함께한 All Day 포토제닉’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이 미라클 올데이 기저귀 사용 후기와 제품과 함께라서 더욱 편안하고 즐거웠던 일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롱(1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10명)’을 제공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페넬로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페넬로페 관계자는 “새로워진 미라클 올데이 기저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동시에 기존 제품보다 더 강력해진 흡수력과 통기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달 중 고객 여러분께 풍성한 혜택을 돌려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니 신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5일 리뉴얼 출시된 미라클 올데이 기저귀는 고성능 흡수체를 추가한 ‘NEW 미라클 시트’를 적용, 흡수력과 통기성을 높여 밤낮 구분 없이 보송보송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해당 제품은 페넬로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한 각종 소셜 및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