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개월 단기간에 미용전문학사 학위와 종합미용면허 동시 취득 가능한 뷰티나인 과정
70% 할인으로 원격평생교육원 과목 당 15만원에 제공

장원교육 그룹 계열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이 9개월만에 미용전문학사와 종합미용면허를 취득할 수 있는 뷰티나인 단기 과정을 5월 13일 개강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학기는 장원교육 창립 34주년을 기념해 파격적인 70% 할인 행사를 진행해 주목받고 있다. 미용학 과목 당 15만원으로 원격평생교육원 업계 최저가로 제공한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산업예술전문학사 미용전공 과정 15과목을 전부 보유하고 있는 국내 유일 원격평생교육원이다. 전 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중간에 교육원 이동 없이 한 곳에서 모든 학습을 완수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출석이나 실습없이 오직 온라인 수업만으로 진행돼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특히 전문대 이상의 학위소지자라면 12과목 1년 과정으로 미용전문학사를 취득할 수 있어서 사실상 편입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이번 뷰티나인 과정은 9개월 만에 미용전문학사를 취득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5월 1학기를 시작으로 연달아 2학기까지 모두 마치면 내년 2월 미용전문학사를 바로 취득할 수 있다. 미용전문학사 취득 시 헤어, 네일, 피부관리, 메이크업까지 네 분야의 자격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종합미용면허도 동시에 획득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모든 수업은 온라인으로 진행돼 시간이 부족한 미용업 종사자나 직장인, 주부 등 누구나 보다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다. 미용업을 준비하는 고등학교 졸업생이라면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의 미용전문학사 수업과 인턴십이나 뷰티아카데미를 병행해 학위와 실무경력을 동시에 쌓을 수도 있다.

한편,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다른 교육원에서 미용과목을 일부 수강한 후 교육원을 이동해오는 학습자를 승인하지 않기로 했다. 따라서 원격평생교육원에서 미용과정 수강 전 확인이 반드시 필요하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국내 원격평생교육원 중 미용과정 15과목을 보유한 유일한 기관으로 교육원 이동과 같은 어려움 없이 편리하게 미용전문학사를 취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타 교육원에서 수강하다 환불 후 본원으로 이동하여 미용전문학사 과정 12과목을 신청하면 위로 장학금 10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학습자 추천 시 추천 장학금도 별도 제공한다.

미용전문학사 단기 과정인 ‘뷰티나인’은 5월 13일 개강한다. 전날인 12일까지 수강 신청을 받으며, 학사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