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공무원학원, 2022년 합격대비 자물쇠 관리반 예고

2021년 지방직 공무원시험 필기시험의 최종답안이 공개 됐다. 이로써 2021년 9급공무원시험 체제가 종료됐고 2022년 시험체제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2021년 지방직 공무원시험은 과목개편 전 마지막 시험이다. 2022년 시험부터는 각 직렬별 전문과목이 필수과목으로 지정되고 고교과목이 삭제될 예정이다. 

이에 종로공무원학원은 2022년 공무원시험대비 스파르타 필합 강력 자물쇠 관리반을 7월 5일(월)에 개강한다고 밝혔다. 종로공무원학원은 2017년부터 2020년까지 761명의 공무원시험 합격자를 배출한 9급공무원학원이다. 특히, 지난 202년 9급 지방직 환급반 전원이 합격을 달성하기도 했다. 

종로공무원학원은 스파르타 필합 강력 자물쇠 관리반을 통해 의무상담, 의무자습, 의무테스트의 3대 의무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전국 1타 강사의 전담교수제로 수험생의 단기합격 로드맵을 관리해준다. 수험생들은 등록 후 3차례에 거친 상담과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는 자습, 매일, 매주, 매월 테스트를 통해 학습로드맵 진도를 착실히 진행해 나갈 수 있다. 또한, 종로공무원학원의 1타 교수인 김춘호 교수와 줄리아 교수가 직접 매일 출결과 학습상담에 성적관리까지 지원한다. 

또한, 종로공무원학원은 한 번의 등록으로 매월 수강료 납부나 재등록 없이 평생 수강이 가능하다고 밝혔으며 실강과 인강을 무제한으로 보장한다고 말했다. 실강은 아침 영어 과목과 이론, 문제풀이를 모두 들을 수 있다. 

아울러 종로공무원학원은 강력 자물쇠 스파르타반 1대1 맞춤형 방문상담을 한 수험생에게 최신 기출문제 해설지, 기초영어 인강 및 교재, 모의고사 문제 및 해설지, 학습플래너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종로공무원학원은 선착순으로 타 학원 및 인강 수강을 인증하고 종로공무원학원으로 환승한 수험생에게 전과목 교재를 제공하고 수강료 즉시 할인의 혜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종로공무원학원의 강력 자물쇠 스파르타 관리반은 종로공무원학원 홈페이지 및 본원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종로공무원학원은 여름방학을 맞아 2개월 완성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종로공무원학원의 2개월 얼리버드 반은 9급, 경찰, 소방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여름방학 이벤트 기간동안 당일 등록 시 수강료 30만원할인, 전직렬 교재 50% 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학원 등록 시 5만원을 추가 할인 해준다고 종로공무원학원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