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도시철도(동탄트램), GTX-A 등의 교통호재와 동탄2신도시 아파트 매매가가 상승하고 코로나19로 인하여 동탄역 일대 아파트 단지내 상가가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로 코로나19에도 대단지 아파트나 오피스텔 등 주택 밀집지역 상가들은 오히려 매출이 오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시중의 풍부한 유동자금과 주택투자 규제로 인해 막힌 자금의 흐름이 고정 배후수요를 확보한 단지내 상가로 몰리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동탄역 헤리엇 아파트 428가구, 오피스텔 150실의 고정수요를 독점할 수 있는 ‘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 상업시설이 마감 임박 특별 혜택으로 분양 중이다.

‘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 상업시설은 동탄대로와 트램을 통해 이어지는 동탄역 상권의 끊임없는 유동인구와 동탄역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여 동탄역 중심상권에서 가장 주목받는 입지이다. 또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경기도립도서관, 체육시설, 공공청사, 의료시설 등이 주변 대형 인프라 개발로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북유럽 5개국(스웨덴, 아이슬란드, 핀란드, 덴마크, 노르웨이)의 테마의 스트리트형 상업시설로 북유럽 감성의 라곰 라이프를 컨셉트로 개발하여 북유럽을 상징하는 대형 조형물과 바닥패턴 디자인으로 상가 차별화와 희소성을 높여 고객 집객력을 높였으며, 지역 명소화가 될 가능성이 높다. 그리고 동탄 최초 글로벌 교육센터 T&B 에듀케이션과 국내 최대 프리미엄 뷔페의 입점 계약 체결이 완료되었으며, 준공 후 수익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어,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계약 즉시 수익이 발생하는 이자 지원제와 준공 후 수익 확보가 가능한 수익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면서 “동탄역 헤리엇 아파트, 오피스텔의 고정적인 배후수요와 대형 앵커테넌트 입점 계약으로 공실 리스크가 적으며, 경기부침에 따른 영향도 적은 강점이 있는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 상업시설 방문 고객 전원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967-1812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