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키즈폰 구입자들이 많아지면서 통신사들마다 SK키즈폰, KT키즈폰, LG키즈폰 등을 선보이고 있다. 키즈폰은 아이들을 위해 나온 것으로 스마트폰 중독 또는 유해 콘텐츠에 노출될 수 있어 꺼려 하는 부모님들에게 좋은 대안이 되고 있다. 인터넷, 문자, 전화는 물론 최근 위치 알림, 실시간 위치 확인, 유해정보 차단, 교육 콘텐츠 등 부모와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만이 적용된 것이 장점이다. 

이에 따라 3사 통신사에서는 다양한 키즈 스마트폰을 출시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SKT키즈폰의 갤럭시A21S ZEM(잼), KT키즈폰의 신비아파트 키즈폰, LG키즈폰은 카카오 리틀프렌즈폰4 등이 있다. 

일부 소비자들은 금전적인 부담감 때문에 키즈 스마트폰 구입을 고민하는 경우도 있는데, 휴대폰최저가 사이트 ‘폰디다스’는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키즈폰 공짜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짜 키즈폰은 폰디다스 회원 가입 후 원하는 휴대폰 기종을 고르고 할부원금을 확인한 후 신청을 하면 된다. 여기에 자사 할인이 별도로 들어가 폰디다스만 선보이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그 외에도 다양한 기종을 저렴하게 판매돼 취향에 맞는 공짜 스마트폰 선택이 가능하다. 

폰디다스는 지인 추천 이벤트,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함께 진행해 받아갈 수 있는 혜택이 많고, 만족스러운 후기 및 재문의율이 높아 소비자가 신뢰하는 업체로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다른 곳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을 내세워 소비자들의 금전적인 고민도 해소해주고 있다. 

폰디다스 관계자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폰이 출시되면서 카카오키즈폰, 신비아파트 KT키즈폰 등이 관심을 받고 있다”며 “자사는 키즈폰 전 기종 단말기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추가적인 요금 지원 혜택 및 8만원 상당 사은품을 증정해 공짜 가격에 다양한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폰디다스는 친절한 전화상담과 빠른 배송 및 개통을 실시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