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1 All of Glitter(올 오브 글리터)

비건&크루얼티 프리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에서 3월24일 신상 ‘글리터피디아 아이 팔레트(Glitterpedia Eye Palette)’를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매트 펄, 쉬머 펄, 글리터 피그먼트, 글리터 밤 등 입자 크기와 제형이 다양한 글리터 백과사전 ‘글리터피디아 아이 팔레트’는 글리터 맛집, 글리터 장인이라 불리는 언리시아만의 감성이 느껴지는 독보적인 글리터감을 만끽할 수 있다.

N°2 All of Brown(올 오브 브라운)

데일리부터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원하는 모든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이번 9구 팔레트는 총 3컬러가 출시된다. 영롱하게 돋보이는 글리터 아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N°1 All of Glitter(올 오브 글리터)’는 오직 글리터로만 구성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N°2 All of Brown(올 오브 브라운)’은 생기있는 베이지-브라운 아이 룩을, ‘N°3 All of Coralpink(올 오브 코랄핑크)’는 화사한 코랄-핑크 아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N°3 All of Coralpink(올 오브 코랄핑크)
N°3 All of Coralpink(올 오브 코랄핑크)

하이 퀄리티를 자랑하는 언리시아 글리터는 텁텁하지 않게 얇고 투명하게 발리며, 타 글리터와 달리 각도가 달라져도 흑점처럼 보이지 않는 특장점이 있다. 또한 매일 손이 가는 데일리 음영 컬러와 영롱한 글리터가 조합되어 일상 속 포인트 글리터 룩 연출에 탁월하다. 특히 2호와 3호는 아이섀도우 뿐만 아니라 아이라인 음영이나 아이브로우로도 사용할 수 있는 딥 컬러까지 내장되어 활용성이 매우 높다. 

언리시아는 ‘글리터피디아 아이 팔레트’ 제품 역시 PETA 동물실험 반대 및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온라인 구매 시 재활용 분리배출이 가능한 재생지로 제작·접착제 없이 포장된 친환경 택배 박스로 배송되는 등 착한 행보도 이어간다고 밝혔다. 제품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