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이어가고자 ‘평생환급 평생패스’과정의 신규 수험생을 모집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을 통해 2016년, 2017년, 2019년 세 차례에 걸쳐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인정 받았다. 

이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발표한 평균 합격률을 3배나 웃돌았다. 이같은 기록 배경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 전문 교수진, 전문상담 튜터의 학습코치 시스템, 실제 시험과 유사한 지문의 모의고사 등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에듀윌은 이런 노하우를 담고 더욱 발전시킨 ‘평생환급 평생패스’ 과정을 마련하고  수험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공인중개사 초시생과 한번이라도 낙방 경험이 있는 수험생의 참여를 기다린다.

에듀윌 ‘평생환급 평생패스’는 합격 전문 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가 지난 기출문제의 핵심과 수험생의 눈높이에 맞춰 이해하기 쉬운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초보 수험생도 시험을 위한 기초개념을 확실하게 암기할 수 있다.

수험생은 제공되는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에 맞닥뜨려도 거침없이 문제를 풀어나갈 수 있다. 수험생은 5개년의 출제경향을 토대로 만들어진 모의고사와 맞춤형 성적 분석 시스템을 통해 보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에 가까워지게 된다. 

합격 때까지 무제한 수강을 제공하며,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경우는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부 환급받을 수도 있다. 

추가 제공되는 ‘민법 조문+용어집’, ‘에듀윌 적중문제 특강’, ‘함정문제 특강’, ‘시크릿노트 특강’은 수험생의 쳬게적인 학습 효율을 높여준다.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 및 ‘평생환급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