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최다 합격자수를 달성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KRI한국기록원’을 통해 3차례 공식인증을 받았다. 기록은 2016년, 2017년 연달아 인증된 뒤 지난 2019년에 다시금 이어졌다.

‘KRI 한국기록원’은 미국, EU, 아시아 등 해외에 위치한 기록 인증 기관을 통해 응시자 대신 인증 심의 요청 업무를 수행하는 기록 전문 인증기관이다. 지난해 받은 인증은 에듀윌 온라인과 현장 강의 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 중 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수가 측정됐다.

합격 기록을 살펴봤을 때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 접수 수험생의 2차 시험 합격률은 지난 2017년부터 2019년까지 3년 간 60%로 한국산업인력공단 대비 약 3배 정도 높았다.

에듀윌은 학원 교수진과 1:1 학습상담, 전문상담튜터의 학습코칭 시스템,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한 현장 모의고사 실시 등 커리큘럼으로 공인인증시험을 준비하는 응시자들을 돕고 있다.

최신 음향 장비가 설치된 강의실, 무선 WIFI 시설이 마련된 자습실은 오랜 시간 한 자리에 오랫동안 머무르는 수강생의 안정을 돕는다. 휴게실에는 정수기, 냉장고. 전자레인지, 공용PC, 충전기, 프린터 등설비가 갖춰져 쾌적한 휴식 환경을 조성했다.

오랫동안 강의 경력을 쌓은 전문가들의 커리큘럼은 맞춤 수험도 합격률을 높이는 데 한몫했다. 커리큘럼의 과정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위한 기초개념 확립부터 실전 연습을 거쳐 동형 모의고사 마무리 특강으로 합격까지 매듭짓는다.

‘2021 합격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KRI 한국기록원을 통해 3번째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공식 인증받아 감회가 남다르다. 이는 수험생들의 피나는 노력과 에듀윌의 축적된 노하우 등을 통해 얻어진 결과”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합격의 영광을 누리도록 지속해서 힘쓰겠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