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에서 정회원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감사 이벤트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엔 이 말만은 말아다오’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공식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30일(수)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페이지에서 명절마다 반복되는 잔소리 중 가장 듣기 싫은 잔소리와 함께 신청동기를 200자 이내로 간단하게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로봇청소기(1명) ▲1++ 횡성 한우세트(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개별연락을 통해 이뤄진다. 단 신원확인 또는 상담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에는 경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다.

이 같은 소식이 알려지면서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정회원을 사이에서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바탕으로 한 ‘감성매칭시스템’을 바탕으로 보다 만족스러운 만남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결혼정보회사다. 

특히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만의 감성매칭시스템은 NCS를 기반으로 회원의 결혼관, 가치관, 성격, 직업, 취향 등을 모두 고려한 뒤, 커플매니저 회의를 통해 최종 매칭상대자를 선별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 실제로 2019년 노블레스 수현 정회원을 대상으로 한 미팅만족도에서 97.2%가 긍정적 답변을 전달한 바 있으며, 판사와 의사를 포함한 전문직 남성 성혼율도 3년 연속 77%를 기록하기도 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그간 정회원님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민족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이와 같은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며 “이외에도 노블레스 수현에서는 ‘카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 ‘9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