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에서 비롯된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외로움, 우울감, 불안감을 느끼는 현상인 ‘코로나블루’가 맹위를 떨치고 있다. 이 같은 코로나블루를 사랑의 힘으로 이겨 내기 위해 연인, 반려자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결혼정보회사가 주목받고 있다.

특히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NCS 기반의 감성 매칭 시스템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성혼 솔루션을 제공해온 결과, 전문직 남성 성혼율 3년 연속 평균 77%, 정회원 미팅만족도 97.2%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이에 따라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VIP 매칭팀(최보경 총괄 팀장 등)의 활약에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평균 10~25년 이상의 장기근속 매니저들로 구성된 VIP 매칭팀은 회원의 결혼관, 가치관, 성격, 취향, 종교, 나이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가장 이상적인 상대를 추천해주는 ‘NCS 감성 매칭 시스템’으로 회원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최보경 총괄 팀장은 “NCS 감성 매칭 시스템은 노블레스 수현의 최정예 매니저들이 회원의 니즈까지 고려해 직접 최상의 상대를 소개해주기에 단순히 매칭에만 급급한 기존 컴퓨터 매칭과 차별화돼 있다”고 본 시스템에 대해 설명했다.

이외에도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공정거래위원회 약관의 계약서를 준수하고, 소비자들에게 불리하게 적용될 수 있는 이중계약서 작성을 금지해 고객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미혼남녀들의 성혼을 위해 매월 다채로운 이벤트를 연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회원들의 안전을 위해 매일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