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까지 선착순 35명

프로야구 SK와이번스는 8월 20일 퓨처스리그 주말 마지막 게임을 맞아 실시하는 'SK퓨처스파크(이하 퓨처스파크) 팬 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미래의 주역이 될 유망주 선수들과 SK를 응원하는 팬들이 직·간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전용연습구장 체험 및 선수단 스킨십 중심으로 프로그램이 만들어졌다.

이날 투어에 참여하는 팬은 오전 9시30분에 인천SK행복드림구장 1루 매표소 앞 광장에 집결해 퓨처스파크로 이동한다.

이어 오전 11시부터 주 경기장, 보조 경기장, 수펙스돔(실내 연습장), 패기관(숙소) 등 퓨처스파크 주요 시설물을 견학하고, 실내 연습장으로 이동해 캐치볼, 티볼, 스피드건 체험 등 선수단과 함께 하는 야구 체험에 참여한다.

오후 1시부터는 치어리더와 함께 응원을 펼치면서 퓨처스리그 경기를 관람하게 되며, 경기 종료 후 인천SK행복드림구장으로 돌아온다.

이번 투어에 참가하는 팬들에게는 팬 투어 기념모자, 인천SK행복드림구장 일반석 입장권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며, 선수단 식사와 동일한 메뉴의 점심식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17일까지 선착순(35명)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비는 5만원이며 참여를 원하는 팬들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goodooi@skwyverns.co.kr)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www.skwyver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만 기자 malema@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