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 콜린스 셀카 공개! 릴리 콜린스의 일상 생활 사진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릴리 콜린스 인스타그램
배우 릴리 콜린스 /사진출처=릴리 콜린스 인스타그램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34)의 열애설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상대방은 짙은 눈썹을 가진 여배우 릴리 콜린스(26).

14일(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US 위클리는 "크리스 에반스와 릴리 콜린스가 지난달 있었던 오스카 파티에서 처음 만난 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 보도에 따르면 측근은 "두 사람은 이제 막 연인 사이로 시작하는 단계"라며 "데이트를 즐길 때마다 매우 행복해한다"고 전했다.

짙은 눈썹으로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외모를 가진 릴리 콜린스는 영국의 록밴드 '제네시스'의 싱어이자 천재 드러머 필 콜린스의 딸이다. '어브덕션', '스턱 인 러브', '러브, 로지'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했으며 2012년에는 영화 '백설공주'에서 백설공주 역을 맡아 관객들로부터 외모에 대한 찬사를 받기도 했다.

릴리 콜린스는 앞서 지난해 잭 애프론과 잠깐 교제했으며, 테일러 로트너, 제이미 캠벨과도 열애설에 휩싸였었다. 크리스 에반스도 제시카 비엘, 밍카 켈리 등과의 열애가 공개된 바 있다.

크리스 에반스는 캡틴 아메리카 역으로 출연한 영화 '어벤져스2'의 4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