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부평경찰서(서장 구장회)는 지난 28일 3층 대강당에서 하반기 정년퇴임식이 진행했다.

이번 정년퇴임식에는 구장회 부평경찰서장을 비롯해 각 과장과 동료직원 및 퇴임자 가족들이 참석했다.

이 날 구 서장은 정년 퇴임하는 김흥복 경위와 김성술 경감, 조인희 경위, 유기태 경위, 주현석 경위에게
각각 옥조근정훈장과 재직기념패를 전달했다.

구장회 서장은 "30년이 넘는 세월동안 경찰에 대한 무한한 열정을 가지고 업무를 수행하신 선배님과 정성껏 내조해 준 가족분들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며 아쉬움과 감사함을 전했다.

/김상우기자 theexodus@itimes.co.kr

 

   
 


인천서부경찰서(서장 남승기)은 지난 28일 경찰서 4층 강당에서 경찰서장, 각과 과장, 경찰서 직원 200여명과 퇴임자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정보보안과 정명수 경위와 청문감사실 이현철 경위의 정년퇴임식 행사를 가졌다.

남승기 서장은 "30년이 넘는 기간 경찰생활을 하시면서 본인뿐 아니라 가족들이 많은 어려움을 감내하는 노력이 있어 가능했던 것"이라며 퇴임자와 함께 배우자와 가족들을 격려했다.

/문희국기자 moonhi@itimes.co.kr
 

   
 

인천연수경찰서(서장 황경환)가 지난 28일 2층 서장실에서 경찰서장, 각 과장, 지구대장 등 동료경찰관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도 하반기 정년퇴임식'을 진행했다.

이날 정년퇴임한 경찰관은 생활안전과 112종합상황실장 김상휘 경감이다.

김 경감은 "33년이라는 긴 경찰생활을 무사히 마감할 수 있었던 것은 사랑하는 주변 동료경찰관들의 도움으로 가능했다"고 말했다.

/최성원기자 csw0405@i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