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지주택 합리적 개발 노력"

홍성구 LH 인천본부장

"인천지역의 토지주택의 합리적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홍성구 한국토지주택공사(L H ) 인사처장(53·사진)이 LH 인천지역본부장에 임명됐다. 홍 신임 본부장은 1984년 대한주택공사에 입사한 뒤 인력개발처 팀장, 대전·충남지역본부장, LH인사처장 등을 거쳤다. 취임은 오는 25일이다.홍 신임 본부장은 1957년생으로 부산남고와 서강대를 졸업했다.
합리적인 성격으로 상하 직원들로부터 존경을 받아 왔으며, 부드러우면서도 업무에 있어서는 강직한 것으로 평을 받고 있다.

/김신호기자 shkim@itimes.co.kr

"현장중심 효율적 업무진행"

윤동렬 LH 청라영종단장

"현장을 중심에 두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 청라영종직할사업단장에 윤동렬(53·사진) 전 경기지역본부 사업2처장이 25일 취임한다. 윤동렬 직할사업단장은 충남 대덕 출신으로 대전공업고와 대전산업대를 졸업하고 한국토지공사에 입사한 뒤 서울본부 삼송사업단장, 판교사업본부장 등 요직을 두루 거치며 현장업무에 잔뼈가 굵은 실무형 전문가로 정평이 나있다.
평소 시원시원하고 격의없는 성격으로 후배직원으로부터 두터운 신망을 받고 있다.

/김신호기자 shkim@itimes.co.kr


"기본·원칙 충실한 민생치안"

남현우 남동경찰서장

24대 인천남동경찰서 서장으로 남현우(57·사진) 전 인천경찰청 수사과장이 지난 21일 취임했다.
남 서장은 경남 마산 출신으로 마산상업고등학교와 경남대 행정대학원을 졸업해 지난 1981년 경찰에 입문했다.지난 2005년 총경으로 승진, 경남 함양경찰서장과 진해경찰서장을 거쳐 경찰청 수사부 과학수사센터장과 서울 서초경찰서장, 인천청 수사과장을 지냈다.
남 서장은 수사·형사 업무에 능통하고 직원들 간 관계도 원만하며 업무를 추진하는 능력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다.
그는 취임사에서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경찰, 지역실정에 맞는 민생치안 확보에 최선을 다하는 경찰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소유리기자 (블로그)rainworm


"전직원 합심해 임무수행"

정홍근 서부경찰서장

"전직원이 맡은 업무에 정성을 다 할 수 있도록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에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21일 인천 서부경찰서장에 취임한 정홍근(사진) 신임 서장의 각오다.
정 서장은 지난 1981년 간부후보생29기로 경찰에 입문해 2000년 총경으로 승진했다.
인천지방경찰청 청문감사담당관, 정보과장, 경무과장, 부평경찰서장, 계양경찰서장 등 요직을 두루 거친 그는 꼼꼼하고 치밀한 업무처리능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정 서장은 "서구는 '청라경제자유구역, 검단신도시'등 대규모 국·시책사업이 진행되고 있어 다른 지역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완벽한 치안이 요구되고 있다"며 "전직원이 합심해 맡은 임무를 수행, 신뢰받는 서부경찰이 되겠다"고 말했다.

/윤지윤기자 (블로그)yjy


"시민에 사랑·신뢰받는 경찰"

조기준 계양경찰서장

"성실히 일하는 사람이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겠습니다."
지난 21일 인천 계양경찰서장으로 취임한 조기준(53·사진) 신임 서장의 취임일성.
조 서장은 전북 호남고와 동국대를 졸업한 뒤 지난 84년 간부후보생 32기로 경찰에 입문했다. 이후 인천지방경찰청 수사과장, 광역수사대장, 생활안전과장, 중부경찰서장 및 경남 산청경찰서장 등을 역임했다.
그는 취임사에서 "경찰로서 권한과 책임을 명확히 인식하고, 조직화합과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시민께 사랑받고 신뢰받는 경찰이 되자"고 강조했다.

/윤지윤기자 (블로그)yj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