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영자총협회와 인천일보사가 주최하는 21세기 경영포럼이 오는 27일 오전 7시 중구 파라다이스호텔 인천 대연회장에서 개최됩니다.
39회째를 맞는 이번 포럼에서는 서울대학교 명예교수이자 대한민국 학술원 회원인 곽수일 박사가 강사로 나와 '위키 경영(Management By Wiki)'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입니다.
블로그로 대표되는 온라인 커뮤니티 서비스를 비즈니스에 접목, 기업 내 정보공유 공간으로 활용하려는 움직임속에 탄생한 Wiki는 하와이어로 빠르다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사용자들 누구나 자유롭게 웹 페이지 콘텐츠를 만들고 편집할 수 있어 보다 활발한 공동 작업과 업무지식·영업 노하우의 공유를 가능하게 해 주는 Wiki를 어떻게 활용하느냐는 기업의 경영 환경에도 큰 변화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기업의 일방적 정보 소유와 가공, 제공을 넘어 구성원과 고객이 참여하고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 동반 성장을 꾀하는 미래의 경영 전략 수립에 대한 곽 교수의 이번 강의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일시 : 2007년 6월27일(수) 오전 7시∼9시(조찬 후 강연시작)
▲ 주제 : 『Management By Wiki』
▲ 강사 : 곽 수 일 박사(서울대학교 명예교수, 대한민국 학술원 회원)
▲ 장소 : 파라다이스 호텔 인천 대연회장
▲ 참가비 : 2만원(1인당, 교재 및 조찬대 포함)
▲ 참가신청 : 인천경영자총협회(www.inef.or.kr) 기업지원팀 032-428-7111 팩스 032-429-7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