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합니다. 신나는 도심속 바닷가 fantasy land로...”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산과 바다를 찾아 본격적인 바캉스가 시작되고 있는 가운데, 롯데백화점 안양점(점장 이완신)이 10층 스카이 파크에 ‘도심속의 바닷가,fantasy land’라는 테마공원을 구성,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공원은 번잡한 도심속의 옥상에 설치되었다는 것만으로도 눈길을 끌기에 충분하다.
‘fantasy land’ 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꼬마 풀장과 미끄럼틀, 모래 동산, 성인들을 위해 썬베드를 설치한 썬텐장 및 머드풀외에 모든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이글루 체험관과 cool zone등으로 구성돼있다.
또한 보령 머드 맛사지 체험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이밖에 세면장 및 샤워실, 화장실까지 갖춰져 있어 피서철 바닷가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착각에 빠져든다.
롯데백화점 안양점은 고객들에게 음료 및 맥주를 제공하고 무선인터넷실도 설치, 별도의 피서지가 필요 없을 만큼 편의시설도 갖췄다.
여름방학과 휴가를 맞아 ‘fantasy land’에는 어린이들을 동반한 가족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fantasy land’를 찾은 고객들은 바닷가를 연상시키는 구성과 고객을 생각한 세심한 배려에 큰 감동과 함께 신나는 시간을 보내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안양=이정탁기자> jtlee@incheo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