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가 ‘2024 멤버십’(이하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

내달 5일(화) 오후 2시부터 구단 공식 애플리케이션(SSG Landers)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기존 3종(Regular, All Star, Legend)은 물론 SSG만의 선도적 정신을 담은 최상위 등급의 ‘Frontier(프론티어)’를 추가했다.

가입비는 Regular 회원 2만원, All Star 회원 6만 6000원, Legend 회원 9만 9000원, Frontier 회원 24만 9000원이다.

이번 2024시즌 유료 멤버십은 모든 고객들이 접근할 수 있는 상품에서 멤버십 회원만이 보유할 수 있는 상품으로의 변화, 등급별로 세분화된 체크인 리워드 등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모든 유료 멤버십 회원에게는 선예매, 예매 수수료 완전 무료, 전용 게이트를 통한 선입장, MD샵 핫딜 데이 및 룰렛 이벤트 참여, 체크인 횟수에 따른 리워드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All Star 등급을 가입한 회원에게는 티켓 3만원 할인팩과 포토카드 1장이 지급될 예정이다.

포토 카드는 총 6종으로 포토카드 수령 시 디지털 수집품인 ‘모먼츠’를 함께 소장할 수 있으며, 6종 중 등급별 수량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Legend 등급 가입 시에는 All Star 등급 선물인 티켓 3만원 할인팩과 포토카드 1장을 포함하여 추가로 2장을 더 선택해 총 3장을 선택할 수 있으며, 다른 곳에서는 구매할 수 없는 멤버십 회원 전용 상품인 와펜과 담요가 함께 제공된다.

이어 새롭게 신설된 최상위 등급인 프론티어 가입은 선착순 100명만 가능하다.

사인회, 그라운드 이벤트, 인천SSG랜더스필드 투어 및 선수단 식사 등 선수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함께 호흡할 수 있는 프리미엄 이벤트 참여권이 주어진다. 해당 이벤트는 프론티어 등급 회원만을 위한 이벤트로 회원 본인만 참여가 가능하다.

동시에 “Frontier” 회원만 입장 가능한 게이트를 통한 선입장, VIP 주차권, 친환경 스페셜 유니폼 선구매권 등의 스페셜 혜택을 제공한다. 포토카드의 경우 6종 모두와 함께 유료회원이 받을 수 있는 전용 가입 선물인 멤버십 회원 전용 상품인 와펜과 담요 모두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티켓 예매 시 경기당 2매씩 All Star 회원은 2,500원, Legend/Frontier 회원은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회원별 개인 소비 패턴에 기반한 상품 추천 및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애플리케이션(SSG Landers)의 공지사항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종만 기자 malema@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