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협 개인전·연말 특별전 열려
소장품 활용 작은 스케치북 증정
▲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 개관5주년기념 이벤트 포스터./사진제공=여주시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가 개관 5주년을 기념해 전시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아트뮤지엄 려'는 국내 최초 대형 아울렛에 위치한 지자체 공립미술관으로 여주의 예술을 함께 공유·공감할 수 있는 장소이다.

지금까지 누적 관람객 수는 7만명 이상으로 코로나19로 인한 휴관일수를 감안하면 지역 미술관으로서는 높은 관람객 방문을 보여주고 있다.

▲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 개관5주년기념 이벤트-기념품(스케치북이미지)./사진제공=여주시
▲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 개관5주년기념 이벤트 기념품(스케치북이미지). /사진제공=여주시

이에 따라, 미술관은 오는 6~17일 공모전시 '이정협 개인전'과 오는 21∼31일 연말 특별전 '여주 아트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개관 5주년 기념 및 누적 관람객 7만명 돌파를 기념해 '아트뮤지엄 려'의 소장품을 활용한 작은 스케치북도 증정한다.

전시를 관람하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 밴드 등 다양한 SNS계정으로 공유한 후 직원확인을 통해 현장에서 즉시 기념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벤트는 해당 기념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는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서관에 위치하고 있으며 관람료는 무료다.

/여주=홍성용 기자 syh22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