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프로모션 패키지 4종 출시
▲ 30일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한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의 '오션타워 스위트룸' 내부. /사진제공=인스파이어

인천공항 북측지역 제3국제업무지구(IBC-III)에 개장한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30일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하고 객실 프로모션 패키지 4종을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패키지부터 1년간 여름휴가 기분을 만끽수 있는 '스플래시 베이 이용권'을 포함해 리조트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다. 연말을 맞아 '엔터테인먼트 이벤트', '북나우' 디지털 캠페인도 진행한다.

4종의 패키지 중 '조이풀 겟어웨이 패키지'는 6개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셰프 퍼포먼스와 세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 조식(2인)을 제공한다.

'가든 리트리트 패키지'는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건강식 조식을 즐길 수 있다. 객실 1박과 스플래시 베이 이용권으로 구성된 '스플래시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유리 돔 위로 하늘을 보며 물놀이가 가능해 커플이나 2인 투숙객에게 제격이다.

실내 워터파크인 스플래시 베이는 호텔 투숙객 대상 스위밍풀이 먼저 개장된다. 워터 어트랙션을 포함한 전면 개장은 2024년 2분기로 예정돼 있다.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패키지'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1박과 저녁식사, 스플래시 베이 이용권으로 2023년 대미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다.

한편 인스파이어는 고객경험 차별화와 품격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모멘텀 멤버십'도 운영한다. 라이프, 엘리트, 프레스티지 등 3개 등급으로 멤버십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기성 기자 audisung@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