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핑크 남주.

▲ 개그맨 김원훈.

SSG랜더스(이하 SSG)는 22일(일)부터 23일(월)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2023 KBO 준플레이오프 1, 2차전을 맞아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SSG는 이번 준플레이오프에서 선전하고자 정규시즌 중 팀을 승리로 이끈 시구자를 다시 초청했다.

먼저 22일(일) 준플레이오프 1차전에는 대한민국 대표 장수 걸그룹 에이핑크의 ‘남주’가 시구에 나선다.

지난 4월 22일(토)에 시구자로 나서 승리의 기운을 불어넣은 ‘남주’씨는 “올해 봄에 야구장을 방문하며 야구와 랜더스에 푹 빠졌다. 이번 가을야구 첫 경기에 다시 한번 시구자로 나설 수 있어 영광이며, 지난번 승리 요정의 기운이 이번에도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3일(월) 준플레이오프 2차전에서는 유튜브 구독자 272만명의 ‘숏박스’ 채널을 운영중인 개그맨 ‘김원훈’씨가 시구에 참여한다. 지난 4월 1일(토) 개막전에 시구자로 참여해 팀을 승리로 이끈 ‘김원훈’씨는 “인천의 아들이자 SSG의 찐팬으로서 준플레이오프 2차전이라는 중요한 경기에서 시구를 하게 돼 감사하다. 준플레이오프에서의 선전을 위해 개막전 승리의 기운을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SSG는 승리를 기원하는 문구가 적힌 핸드 스카프를 준플레이오프 홈경기에 경기당 2,000개씩 스타벅스 게이트, 도드람 게이트, 3번 게이트에서 팬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이종만 기자 malema@incheonilbo.com 사진제공=SSG랜더스



관련기사
SSG랜더스 안방에서 뼈아픈 2연패…사그라지는 플레이오프 진출 희망 SSG 랜더스가 안방에서 뼈아픈 2연패를 당했다.SSG는 23일 오후 6시30분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3 KBO 준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NC 다이노스에 3대 7로 패했다.전날 1차전 패배에 이은 2연패로 앞으로 남은 세 경기에서 모두 이겨야 플레이오프 진출이 가능한 매우 불리한 상황에 몰렸다.선발투수로 나온 ‘에이스’ 김광현의 부진이 아쉬웠다.김광현은 1회부터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선두타자 손아섭에게 내야 안타를 내주며 첫 이닝을 시작한 김광현은 후속 타자 박민우를 삼진으로 잡았지만, 이어 박건우, 마틴, 권희동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