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함께 걸어요 My5K’ 행사 진행
후원품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예정
만월복지관은 인천시청 인천愛뜰에서 NCMN 김포지구 인천생수의강교회에서 후원한 생필품 박스를 받고서 전달식을 지난 9일(월) 진행했다. (사진제공 : 만월복지관)
만월복지관은 인천시청 인천愛뜰에서 NCMN 김포지구 인천생수의강교회에서 후원한 생필품 박스를 받고서 전달식을 지난 9일(월) 진행했다./사진제공 =만월복지관

만월종합사회복지관(이하 만월복지관)은  NCMN 김포지구 인천생수의강교회로부터 생필품 박스 100(400만 원 상당)를 후원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NCMN에서 주관하는 ‘2023 함께 걸어요 My5K’ 행사를 통해 받은 것으로, 행사는 지난 9() 진행했다.

이 행사는 내 주변 5Km 이내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함께 걷는 프로그램이며, 행사를 통해 마련된 생필품 박스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임경임 관장은 우리 지역의 이웃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주심에 감사드린다“‘함께 걸어요 My5K’의 의미를 지역 주민에게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인사했다.

김한흠 목사는 매월 후원하는 만월복지관과 이번에도 나눔의 손길을 함께할 수 있다는 점에 의미가 있다앞으로도 우리 이웃이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화답했다.

/ 박종형 시민기자 myplaza2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