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
▲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 투시도. /사진제공=㈜로제비앙건설

㈜로제비앙건설·혜림건설㈜이 평택시 브레인시티 공동 2블록에 공동 시공하는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를 30일 오픈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2층~지상35층 15개동으로 구성되며, 전용 59㎡A·B, 84㎡A·B·C 총 1700가구와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공급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평택 브레인시티 지역은 대지면적 482만여㎡ 부지에 총 사업비 2조9619억원이 투입되는 경기도 최대 규모의 4차 산업 첨단 AI도시로 '한국의 실리콘밸리'로 평가받고 있다.

단지 바로 앞으로 초교 및 유치원 예정부지와 어린이 공원이 있어 자녀들의 도보 통학여건이 우수하다.

학교보건법 시행령에 따라 학교 주변으로는 유해시설 등이 들어설 수 없는 만큼, 안전한 통학환경이 구현된다.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도 가치를 더한다.

평택-제천고속도로 및 경부고속도로 등을 통해 전국 각지로의 이동이 쉽고, 평택동부고속화도로도 예정돼 있다. 수도권 1호선 및 SRT가 지나는 평택지제역이 가깝고, 수원발 KTX 직결사업도 추진 중으로 수도권 지역으로의 이동 시간도 획기적으로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우수한 교통망을 기반에 둔 직주근접성도 강점이다.

인접한 삼성전자 평택캠퍼스를 비롯해 송탄일반산업단지와 칠괴 일반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가 인근에 있어 출퇴근도 편리하다.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은행과 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한 중심상업지구(예정)가 가깝고 어린이공원(예정)도 단지 바로 앞에 조성된다.

홈플러스와 이마트 등 대형마트와 CGV, 롯데시네마 등 극장이 가까워 입주 즉시 양질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생활공간 내부는 선호도 높은 평형으로만 구성되고 4Bay(일부 가구 제외) 혁신 평면설계를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이밖에도 다양한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해 품격 있는 실내공간을 연출했다. 휘트니스 센터, 골프연습장, 독서실, 실내 멀티코트, 카페 등 남녀노소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도 단지 곳곳에 마련된다.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는 전국청약 현장으로 만 19세 이상이라면 전국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평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