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 트인 조망권…교통호재 수혜지역 눈길
▲ 포스코건설 오피스텔 ‘더샵 송도센텀하이브’ 조감도

포스코건설이 시공하는 오피스텔 ‘더샵 송도센텀하이브’가 오는 8월 본격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송도센텀하이브는 연수구 송도동 송도 국제업무단지 B5블록에 단지 규모 연면적 약 23만4351㎡, 지하 5층~지상 최고 39층 2개 동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더샵 송도센텀하이브 오피스텔 전용 62~126㎡ 387실 ▲송도센텀하이브 라이프오피스 1620실 ▲송도센텀하이브 스트리트몰 192실 등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송도 국제업무단지에서도 가장 중심에 들어서는 송도센텀하이브는 가까운 거리에 포스코건설 사옥, IBS타워, G타워, 연수세무서 등이 위치해 있으며, 인천 서해를 비롯해 워터프론트호수와 송도 센트럴파크를 비롯해 탁 트인 도시 등을 모두 조망할 수 있다.

정주 여건도 우수하다. 국제업무지구역과 센트럴파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인접한 도로를 통해 제2경인고속도로와 77번 국도를 편리하게 진입할 수 있다. 송도에서 서울역을 지나 마석역까지 80.1㎞를 연결하는 GTX-B노선도 근거리에서 2027년 개통될 예정이다. 시흥 정왕동에서 인천 중구 신흥동을 잇는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도 2023년 하반기 착공을 예정하고 있다.

연송초, 신정중, 연송고, 포스코고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NC큐브, 코스트코, 롯데몰,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CGV, 송도아트센터, 송도컨벤시아 등 쇼핑몰과 문화시설도 가깝다.

오는 3일~4일 2일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9일이며 계약은 11일~14일까지 진행된다. 청약 접수는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 온라인 신청만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다. 투기과열지구 및 조정대상지역 내에서 분양하는 오피스텔이어서 인천시 거주자에게 20% 우선 공급된다.

송도센텀하이브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100% 방문 예약제로 운영한다. /송도국제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