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흥 장현 A-12 블록애 지어질 신혼희망타운 행복주택 조감도./사진제공=LH 인천지역본부

한국토지주택공사(LH) 인천지역본부는 시흥 장현 A-12 블록 55㎡ 136가구의 신혼희망타운 행복주택을 공급한다.

입주대상은 혼인 기간이 7년 이내 또는 6세 이하의 자녀를 둔 부부, 혼인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예비신혼부부, 6세 이하 자녀를 둔 한 부모 가족이면 입주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시흥 장현 A-12 블록 행복주택 장점은 홈 네트워크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등 편리하고 안전한 스마트 디지털 시스템이 갖춰져 있으며 거실 LED 조명제어시스템, 실별 온도조절기 등도 갖춰져 있어 쾌적하고 건강한 스위트 웰빙 시스템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어린이집 ▲실내놀이터 등 육아커뮤니티 확충 ▲실내 환기시스템 ▲100% 지하주차장 및 다양한 어린이 놀이 공간이 확보되어 육아특화 설계에 최적화되어 있다.

교통 접근성이 뛰어나며 지구 내 대중교통으로는 3개의 전철노선 ▲시흥 시청역 ▲시흥 능곡역 ▲장골역(예정)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3경인고속도로 및 서울외곽순환도로 등으로 사통팔달 교통망이 연결되어 있다.

LH 관계자는 “이번에 공급하는 시흥 장현 A-12 블록 신혼희망타운 행복주택은 주거비 걱정이 큰 계층에게 시세대비 부담스럽지 않은 임대료로 제공해 안정적인 주거생활을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청접수는 5일부터 14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LH 청약센터(https://apply.lh.or.kr) 홈페이지와 LH 대표 콜센터 1600-100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