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산업개발은 8일 주거용 오피스텔 ′대방 엘리움 레이크파크(동탄2지구 일상 10-1, 2, 3블록)에 오픈했다.

오피스텔은 사이버 및 오프라인 견본주택을 동시 오픈했다. 위치 역시 동탄호수공원과 평면까지 갖춰 관심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오프라인 견본주택의 경우 방역 지침을 준수를 위해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단지의 가장 큰 특장점은 동탄2신도시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동탄호수공원 조망권(일부 세대 제외)이다. 다양한 수변공간과 복합문화시설 및 산책로 등이 조성되면서 대표적인 명소로 꼽히고 있으며, 특화 평면 및 고급 마감재가 주목받고 있다.

소형 아파트를 대체 가능한 평면을 내세워 특히 실수요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전용 84㎡OB 기준 3베이(Bay) 3룸(Room)을 기본으로 팬트리와 드레스룸 등이 제공돼 공간활용에 용이한데다 거실에는 2.5m 우물 천장 및 강화유리 난간 등을 적용해 개방감과 조망권을 모두 극대화했다. 이에 단지의 주요 특장점인 동탄호수공원 조망(일부 세대 제외)이 더욱 용이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가전제품 역시 무상옵션(한시적)으로 △전실 FCU에어컨 설치 △비스포크 키친핏 양문형냉장고 및 비스포크 김치 플러스 시공 △스팀 오븐 △13인치(정전식) 월패드 등이 제공돼 입주민의 편의성은 높여주고 부담은 줄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동탄2신도시 대방 엘리움 레이크파크는 지하 6층~지상 48층, 2개동, 전용면적 84㎡ 총 358실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84㎡OA 90실 △84㎡OB 268실 등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주거상품으로서 신혼부부 등 3~4인 가구를 타깃으로 삼고 있다.

동탄2신도시 대방 엘리움 레이크파크 주거용 오피스텔은 14~15일 이틀간 청약을 접수하며, 20일 당첨자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당계약은 22~23일 진행된다. /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