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영화 <사냥의 시간> 10일 공개, 이동진 평론가 스페셜 온라인 GV 개최
영화 <사냥의 시간> 10일 공개, 이동진 평론가 스페셜 온라인 GV 개최
  • 조혁신
  • 승인 2020.04.07 16:09
  • 수정 2020.04.0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개 직후 감독과 배우에게 듣는 영화에 대한 모든 것”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스페셜 온라인 GV 개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사냥의 시간>이 10일(금) 공개된다. 공개 당일 오후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스페셜 온라인 GV를 개최한다.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 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다.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이번 스페셜 온라인 GV에는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윤성현 감독이 총출동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감독과 네 명의 배우 그리고 이동진 평론가가 함께 영화를 기다려온, 그리고 영화를 서둘러 관람한 시청자들이 궁금했던 모든 것을 알려준다.

넷플릭스 공개 후 진행되는 만큼 영화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부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다양한 이야기를 가감 없이 전할 예정이다. 특히 윤성현 감독의 데뷔작인 <파수꾼> 개봉 당시 다양한 GV를 통해 작품에 관한 흥미로운 대화를 나누었던 윤성현 감독과 이동진 평론가가 다시 만났다는 점에서도 의미깊다.

이번 <사냥의 시간>의 스페셜 온라인 GV 또한 심도 있고 다채로운 대화들이 가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냥의 시간>의 주역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온라인 GV는 4월 10일(금) 오후 9시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공개 당일 스페셜 온라인 GV로 시청자와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하고 있는 영화 <사냥의 시간>은 오는 4월 10일 넷플릭스에서 단독 공개된다.  조혁신기자/mrpen@inch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