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3] 토익에 도전하는 학습자들의 경우 단기간에 토익을 끝내고 싶어 한다. 그 이유는 토익공부를 하는 대학생들의 경우 토익 이외에도 전공과 성적관리, 취업준비, 스펙 쌓기, 아르바이트 등으로 시간적 여유가 적기 때문이다.

하여 여름방학을 앞둔 시점이 다가오면 방학기간을 활용하여 토익공부와 토익시험을 위해 학습을 시작하는 수험생이 많아진다. 수험생들의 경우 토익독학과 학원, 토익강의 등 다양한 학습법을 찾게 된다.

이에 기초실력을 강조하는 토마토 토익은 토익공부를 하는 학습자들의 빠른 목표달성을 돕기 위해 ‘토마토 기초토익 1+1+1’ 강좌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토마토 기초토익 1+1+1’ 강좌는 기초토익PACK을 구매 시 기초VOCA와 학습자가 목표로 하는 점수대의 토익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토마토 토익의 ‘토마토 기초토익 1+1+1’은 불필요한 학습량을 줄이기 위해 핵심만을 담은 토익강의를 제공하여 학습자들의 고득점 목표달성에 소모되는 시간과 비용을 줄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토마토 기초토익 1+1+1’은 토익강의 외에도 학습자들의 목표달성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그래머존 기초 강의, 기초 영어회화 강의, 토스&오픽 강의, 영어 덩어리 문장학습앱 캐치잇 잉글리시, 수강료 및 응시료 환급 등이 그것이다. 여기에 기초가 부족한 사람이라도 여름방학 기간 동안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하고자 구매자 대상으로 봉투형 모의고사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처럼 ‘토마토 기초토익 1+1+1’은 토익입문자부터 고득점을 향해 나아가는 학습자들까지 개개인이 원하는 강의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학습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게 토마토 토익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토마토 기초토익 1+1+1’은 6월 21일 금요일 자정까지 오픈 기념 50% 할인을 하고 있으며, 강의 구매자 대상 목표 점수 달성 시 장학금 100만원 이벤트에 자동 응모 된다.

이 밖에 토마토 토익은 토익공부를 하는 학습자들을 배려한 다양한 콘텐츠 계발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자세한 사항과 신규 강의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