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합격대비 자물쇠 관리반 7월 5일(월) 개강!

 

2021년 국가공무원

9급 공개경쟁채용 면접시험 일정이 공개됐다. 이번 국가공무원시험의 면접은 8월 4일(수)부터 8월 14일(토)까지 진행하며 세무직(세무) 직렬을 제외한 모든 직렬이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면접을 본다 세무직(세무)는 올림픽공원 SK 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면접시험을 칠 예정이다.

2021년 국가직 공무원시험은 과목개편 전 마지막 시험이다. 2022년 시험부터는 각 직렬별 전문과목이 필수과목으로 지정되고 고교과목이 삭제될 예정이다. 

이에 종로공무원학원은 2022년 공무원시험대비 스파르타 필합 강력 자물쇠 관리반을 7월 5일(월)에 개강한다고 밝혔다. 종로공무원학원은 2017년부터 2020년까지 761명의 공무원시험 합격자를 배출한 전문 9급공무원학원이다. 

종로공무원학원은 스파르타 필합 강력 자물쇠 관리반을 통해 의무상담, 의무자습, 의무테스트의 3대 의무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종로공무원학원이 자랑하는 교수진의 전담교수제로 수험생의 단기합격 로드맵을 관리해준다. 

수험생들은 등록 후 3차례에 거친 상담과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는 자습을 통해 순공시간을 확보할 수 있으며 매일, 매주, 매월 테스트와 성적상담으로 자신의 학습 로드맵을 점검할 수 있다. 또한, 종로공무원학원의 1타 교수인 김춘호 교수와 줄리아 교수가 직접 매일 출결과 학습상담에 성적관리까지 지원해 단기합격을 위한 모든 관리를 지원한다.

여기에 종로공무원학원은 한 번의 등록으로 매월 수강료 납부나 재등록 없이 평생 수강이 가능하다고 밝혔으며 스파르타 관리반을 등록한 수험생에게 실강과 인강을 9급공무원시험 합격까지 무제한으로 보장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종로공무원학원은 강력 자물쇠 스파르타반 1대1 맞춤형 방문상담을 한 수험생에게 최신 기출문제 해설지, 기초영어 인강 및 교재, 모의고사 문제 및 해설지, 학습플래너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종로공무원학원의 강력 자물쇠 스파르타 관리반은 종로공무원학원 홈페이지 및 본원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종로공무원학원은 타 학원 및 인강 수강을 인증하고 종로공무원학원으로 환승한 수험생에게 전 과목 교재를 제공하고 수강료 즉시 할인의 혜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해당 환승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