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어스 아쿠아필링기 '마이아쿠아필'
뷰티인어스 아쿠아필링기 '마이아쿠아필'

[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 여름철 피부관리법으로 떠오르는 뷰티인어스의 ‘마이아쿠아필’은 아쿠아필링기 중 신개념으로 접근, 트리플 케어가 가능하고 사용법이 쉬워 각종 SNS와 온라인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마이아쿠아필’은 모공확장 및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고 노폐물을 녹이는데 초점을 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트리플 토탈솔루션 성분 중 모공수축에 도움을 주는 AHA(아하), BHA(바하), PHA(파하)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모공관리 및 케어까지 가능하다. 모공케어와 더불어 각질케어와 수분케어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마이아쿠아필’을 제공하는 뷰티인어스 측은 “여름철 피부관리에 있어 중요한 요소는 모공, 수분, 각질 이 세 가지라고 본다. 특히 기온이 높은 탓에 모공이 장시간 열려 피지와 노폐물이 쌓일 수 있고 습하지만 오히려 피부 수분이 쉽게 날아갈 수 있기 때문이다”면서, “마이아쿠아필은 수분, 모공, 각질 세 가지를 케어하는 것에 중점을 둔 제품이기에 여름철 피부관리에 적합하다고 본다”고 설명했다.

내 손안에 홈에스테틱, 여름철 피부관리에 머스트잇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개념 아쿠아필링기 ‘마이아쿠아필’은 전용 솔루션을 이용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직접 녹이고 석션한다. 피지나 노폐물을 직접 뽑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공확장과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또한 확장된 모공을 수축하는데 도움을 주고 수분충전 및 각질제거에도 도움을 주는 트리플 토탈솔루션 역시 피부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