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 도시에 살고 있는 많은 직장인, 지역 주민들은 주말 또는 연휴가 되면 도심에서 벗어나 멋진 풍경과 깨끗한 공기가 가득한 곳을 찾아 나들이를 떠난다. 삭막하고 답답한 도시에서의 삶에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이러한 여행은 ‘힐링’이 된다.

먼 곳으로 가기에 무리가 있다면, 서울 및 수도권에서 멀지 않은 곳으로 나들이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 근교 여행지 중 가볼만한곳으로 원주 간현유원지가 있다. 간현유원지는 소금산 관광, 레일바이크, 출렁다리 등의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는 여행 명소로, 많은 이들이 방문하여 이색적인 체험을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가고 있다.

간현유원지에서 쌓였던 피로를 시원하게 날려 보내다보면, 원주 단계동맛집 ‘게먹고회먹고’에서 허기를 달래보자. 이 곳은 메인메뉴인 홍게무한리필을 주문하면 싱싱한 홍게를 2시간동안 제한 없이 맛볼 수 있는 소금산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홍게무한리필과 함께 더욱 푸짐한 해산물 요리와 다양한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한상차림을 주문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인 한상차림에는 튀김, 활어회, 멍게, 버터소라, 함박스테이크 등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10여가지의 요리가 포함되어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한 층 올려준다. 모든 요리들은 미리 조리된 것이 아닌, 고객의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기 때문에 더욱 퀄리티 높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원주 간현유원지 맛집으로 알려진 ‘게먹고회먹고’는 원주출렁다리 입장권, 레일바이크 이용권, 오크밸리숙박권을 지참하면 5%할인이 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네이버 예약 후 방문할 경우에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고객서비스를 잘 참고하여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홍게를 즐겨보자.

원주 맛집 ‘게먹고회먹고’ 관계자는 “생생정보, 생방송투데이 등의 다양한 방송에도 소개되어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다. 원주 여행객은 물론 현지인들에게도 맛과 영양이 풍부한 홍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니 특히 원주 여행객이라면 우리 가게에서 즐거운 식사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