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 봄이 한층 깊어지면서 주말이면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를 떠나는 부모들이 많다. 하지만 미세먼지와 황사, 꽃가루 등과 함께 큰 일교차로 아이들에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아기들은 성인과 다르게 피부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피부건조증이나 유아아토피, 아기습진, 태열 등의 신생아피부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워 아이로션과 수딩젤 그리고 백탁없는선크림 등 유아보습제를 사용할 때에는 수분감이 높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렇듯 점점 뜨거워지는 날씨에 산뜻하면서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아기보습제를 찾는 육아맘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몸에 열이 많고 땀을 많이 흘리는 아이들에게 시원하게 쿨링감을 선사하면서 수분 보충까지 할 수 있는 유아수딩젤은 여름철 아이들의 대표적인 피부보습제다.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줄 뿐더러, 여러 피부고민을 진정시켜주는데도 도움을 주는 수딩젤은 아이들의 첫 보습 단계에 주로 사용되며 성인의 경우 스킨 대용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많은 육아맘들 사이에서 안전한 신생아수딩젤을 찾는 글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을 사용한 몽디에스가 호평을 받으면 눈길을 끌고 있다.

몽디에스 아기수딩젤은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보습 성분 13가지를 함유한 고보습 어린이수딩젤로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또한 바르는 즉시 쿨링감과 수분 보충을 해주고 젤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또한 수딩젤을 비롯해 신생아얼굴로션, 아기크림, 천연바디워시 제품에는 높은 보습 유지에 도움이 되는 세라마이드, 판테놀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영양공급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베타글루칸, 병풀추출물, 검정콩추출물 등의 성분도 함유되어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다.

더불어 몽디에스 수딩젤은 키즈로션, 아기크림, 키즈샴푸, 베이비파우더와 함께 대용량으로 리뉴얼 되면서 육아맘들을 사로 잡았다. 또한 최근 성황리에 마무리된 킨텍스 베이비페어에서는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신생아오일, 멀티밤 제품과 함께 뜨거운 반응에 완판되며 높은 구매율을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바디클렌져, 핸드크림, 호호바오일 등 제품 구매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교환 및 환불 제도를 시행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아울러 브랜드 모델로 봉태규·하시시박 패밀리를 발탁했으며, 2017 유아화장품 부문 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정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해당 브랜드는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 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쑈핑 등에 공식 입점해 있다.

현재 몽디에스는 어린이날을 맞추어 홈페이지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품목으로는 유아클렌징, 선팩트, 아기선스틱, 선쿠션, 튼살제거크림 등과 구매 금액 대 별로 무불소치약, 저불소치약 등을 추가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