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다가오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가족사진 촬영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에는보편화된 일반적인 가족사진이 아닌 가족 구성원들의 즐거움과 행복을 담을 수 있는 다양한 컨셉 촬영이 사진 트렌드로 두각을 보이고 있다.

가족사진은 일생일대의 특별한 추억을 남기는 만큼 스튜디오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이 가운데, 다양한 컨셉, 특별한 연출, 인물중심의 세심한 촬영을 진행하는 가족사진 전문 스튜디오 추억사진관은 5월 가정의달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억사진관은 신선하고 모던한 감각과 네츄럴하고 자연스러운 사진을 고객들에게 선사하며 특히 사진 및 디자인을 전공한 스텝들로 주축되어 세련되고 감각적인 따뜻한 사진을 고객들에게 전달한다.

가족사진을 촬영 할 때 소비자들이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은 사진의 품질과 높은 퀄리티이다. 또한 다양한 컨셉이 마련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촬영할 수 있는지 등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가족사진 촬영 전문 추억사진관은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풍성하고 완벽한 스튜디오를 갖추고 있으며 가족사진만을 전문적으로 촬영해온 사진작가들과 함께하여 소중하고 뜻깊은 가족앨범을 선사한다.

해당 업체는 가족사진은 물론, 리마인드웨딩 촬영 및 다양한 이색사진 또한 촬영이 가능하며 풍부한 경력과 실력에서 오는 사진의 퀄리티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추억사진관 전 지점은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에 적극 동참하여 감염 예방에 필요한 위생검사, 소독 시스템 구비, 손 소독제 비치 등 여러 부분을 철저히 지키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추억사진관은 노원, 분당, 광명, 인천, 일산 등을 비롯하여 전국 각지 17곳의 지점을 두고 있다. 서울 및 수도권을 제외한 지점은 남양주, 수원, 안산, 천안, 대구, 대전, 원주, 구미, 김해, 경주, 포항, 익산점 등이 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