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마녀공장 홈페이지 캡쳐
사진 : 마녀공장 홈페이지 캡쳐

 

[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1] 화장품 브랜드로 유명한 마녀공장이 제품을 싸게 팔고 있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어 알뜰 소비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업체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에 대한 공지를 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녀공장은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부터 제품이 다 팔릴 때까지 크게는 칠십육 퍼센트까지 싸게 파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알렸다. 

또한 마녀공장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소비자가 오만원 이상 물건을 샀을 경우 일만 원을, 십만 원 이상을 샀을 경우 삼만 원의 포인트가 적립되는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이어 오늘과 내일 이틀 동안에는 낮 열두시에 정해진 물품을 싸게는 오천구백원에서 구천구백 원까지 살 수 있는 반짝 행사도 진행하고 있어 정해진 시간을 노리는 전략도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마녀공장의 제품들은 올 한 해 케이블 뷰티프로그램에서 여러 부분 일위를 차지하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도대체 어느 회사 제품이냐?”라고 묻는 글들이 속속 올라오게 만들어 수차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들의 이벤트 소식에 이 제품들을 살 계획을 갖고 있던 소비자들이나 이를 갑자기 필요하게 된 사람들이 싼 값에 제품을 살 수 있는 기회를 맞이한 상황.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소식을 접하고 한꺼번에 인터넷 사이트를 접속하는 바람이 문이 좀처럼 열리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많은 이들은 새로고침을 계속하며 들어가기만을 바라고 있다.

/정유진 기자 online01@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