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재욱(41)이 일본에서 연말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안재욱은 17일 오사카 그란큐브 오사카, 19일 요코하마 파시피코 요코하마 국립대홀에서 '안재욱 2012 재팬 투어 콘서트 앳 디스 모먼트(Ahn Jae Wook 2012 JAPAN TOUR CONCERT ~at this moment~)'를 개최한다고 소속사 제이블엔터테인먼트가 16일 밝혔다.

안재욱은 2009년 8월 도쿄와 오사카에서 열었던 콘서트 이후 3년여 만에 일본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게 됐다.

그는 2시간 30분 동안 펼쳐질 이번 공연에서 지난 11월11일 일본에서 발매한 리패키지앨범 '앳 디스 모먼트(At this moment / Re:package)'에 새롭게 수록한 '너라는 하늘'을 비롯해 '베스트 프렌드', '그 녀석' 등 25곡의 노래를 들려줄예정이다.

소속사는 "뮤지컬 공연 등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도 안재욱은 이번 콘서트를 위해 매일 새벽까지 연습했고 직접 선곡과 공연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안재욱의 파워풀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특유의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완성도 높은 공연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안재욱은 올해 MBC 50부작 드라마 '빛과 그림자'에 출연했으며, 지난달 막을 올린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의 타이틀 롤을 맡고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