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훈 당협위원장 ”해당 사업에 안산시 사동·사이동·해양동 주민분들의 의견이 긍정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 다할 것"
▲ 김석훈 국민의힘 안산상록갑 당협위원장이 25일 안산시 상록구 사이동 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열린 경기 지방 정원 조성사업 주민설명회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 /사진제공=국민의힘 안산상록갑 당협위원회

국민의힘 안산상록갑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지난 25일 안산시 상록구 사이동 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개최된 경기 지방 정원 조성사업 주민설명회에 참석했다.

이날 주민설명회는 경기 지방 정원 조성사업과 관련된 내용을 주민들에게 설명하고, 질의·응답을 가지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이번 경기 지방 정원 조성사업이 차질없이 빠르게 추진돼 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써 자리매김하길 기원한다"면서 ”해당 사업에 지역 주민분들의 의견이 긍정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경기도와 시의 협치를 바탕으로 시에서 경기 지방 정원 조성사업과 연계해 인접한 사동, 사이동, 해양동 등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심각한 주차난 해결을 위한 주차타워 건설과 상권 골목 활성화 사업 등 주민들의 숙원이 담긴 귀한 의견들에 대한 해답을 바탕으로 다방면의 여러 실질적 해결책들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안산=안병선 기자 bs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