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수출 100억 이상 달성한 ㈜현대의료기에서 돌침대, 옥침대 등 전국 34개 매장에서 일제히 최대 30퍼센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다고 전했다. 

㈜현대의료기의 전기장판은 불만제로 등 이미 여러 차례 방송에 소개되어 8개 업체의 매트 중 유일하게 전자파 기준인 2mG 이하로 나와 안전, 양심업체로 인정받은 바 있으며, 월 고객선호도 1위를 달성한 바가 있다.

㈜현대의료기는 전자파를 차단하는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해 KC마크, 품질보증Q마크, 삼성생명 PL보험 등을 받았으며, EMF(전자파환경인증) 획득과 호주전기안전인증ZEST, 유럽전기안전인증CE, 일본전기안전인증PSE, 러시아전기안전인증GOST와 전자파차단열선, 조절기 특허를 획득해 미국 보건복지부(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소비자 보호 기관인 미국 FDA에 등록을 마쳤다.

㈜현대의료기 이동학 대표는 “현대의료기의 모든 제품은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와 비교해 약 10배 정도의 원가 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의료기의 제품은 전국 34개 대도시 직영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기장판 이외에도 안마의자 등 여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업체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