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독한 에듀윌 소방학원이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을 통해 2022년 소방공무원 준비가 가능하다고 조언했다.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은 만 18세에서 34세 사이의 취업준비생 중 졸업 또는 중퇴 후 2년 이내로 미취업 상태이거나 주 20시간 이하 근로를 하며 기준 중위소득 120%이하인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취업 지원금을 지원하는 제도를 뜻한다. 

독한 에듀윌 소방학원 관계자는 “코로나로 취업 문턱이 더욱 높아지고, 경제적으로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업준비생들이 많다. 이들이 취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정부에서 제공하는 취업 지원금으로 에듀윌에서 보다 안정적으로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독한 에듀윌 합격 시스템의 독한 관리로 시험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도해 보다 빠른 합격이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취준생들은 독한 에듀윌 소방학원에서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을 사용해 수강 등록이 가능하다. 에듀윌에서는 시험 응시, 학원 및 인터넷강의 수강료 및 서적 구입비, 취업과 관련한 온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참여 그리고 취업관련 스터디 및 개인적인 취업준비 활동까지 적극 지원 중이다.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을 통한 수강 등록 및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독한 에듀윌 소방 노량진, 노원, 부평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