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택 송화 프라임 포레’ 투시도.

뛰어난 입지와 풍성한 개발호재 등으로 주목받는 평택 송화지구 일원에 오랜만에 신축 대단지 아파트가 들어선다.

특히 청약 자격 및 가점 등의 부담을 덜 수 있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상품이라 내 집 마련 수요자들의 뜨거운 호응도 예상된다.

(가칭)평택송화지구현대지역주택조합은 청정 숲세권과 도심의 편리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송화지구에 ‘평택 송화 프라임 포레’가 오는 14일 홍보관을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평택 송화 프라임 포레는 평택시 팽성읍 송화리 123번지 일원에 지하 1층~지상 15층 20개 동 총 1048가구(예정) 규모로 조성된다.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과 단지 배치는 물론 전용면적 기준 ▲74㎡ 245가구 ▲84㎡ 627가구 ▲115㎡ 176가구 등 다양한 면적대의 혁신평면 및 최신 주거시스템들을 두루 갖춰 입주민들의 주거가치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미래가치도 우수하다.

평택 송화 프라임 포레가 들어서는 평택 송화지구는 SRT에 이어 수원발 KTX 개통을 앞둔 평택지제역 복합환승센터(예정) 중심의 광역교통 프리미엄을 갖췄다.

또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외 여러 산업단지의 탄탄한 배후수요, 여의도 면적의 5배에 달하는 주한미군기지 ‘캠프험프리스’조성 및 이전에 따른 전 방위 지역개발계획 등 굵직한 호재들의 직간접 수혜권역이다.

이 단지는 경부선과 수도권지하철 1호선 평택역이 차량 10분대, SRT 평택지제역과 안성IC가 차량 20분대 거리에 위치해 지역 안팎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AK플라자 평택점, 롯데마트 평택점, 이마트 평택점, 안성 스타필드 등 대형 쇼핑시설들도 차량 기준 10~20분대에 이용이 가능하다.

반경 500m 내외 팽성•송화초, 1㎞ 내외 청담중, 청담고가 있어 ‘원스톱 학세권’이자 친환경 인프라가 풍성한 ‘공세권’ 단지라 가족단위 수요자들에게 호재가 될 전망이다.

홍보관은 평택시 죽백3로 123번지 일원에 있으며, 오는 14일 정식 오픈 예정이다./평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