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자격증 교육 브랜드 ‘단기에듀’가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 교재로 단기합격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단기에듀의 인강, 교재는 이론-기출-족집게 3단계 속성 커리큘럼으로 빠른 합격에 최적화된 합리적인 구성을 자랑한다. 기존 교재 대비 1/6로 압축해 학습 부담을 낮춰주어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조금 늦게 시작한 수험생들에게 추천된다. 

‘단기에듀 30일 단기합격 이론편’은 방대한 학습 분량 대신 합격에 꼭 필요한 시험과목별 핵심이론만 선별해 반복해서 복습할 수 있도록 했다. 핵심 내용 이해를 위해 시각화 자료와 다이어그램을 다수 수록하여 공인중개사 시험준비가 처음인 초보 수험생, 직장인, 육아로 바쁜 전업주부, 은퇴를 앞둔 장년층의 이해를 도운 점도 특징이다.

‘단기에듀 30일 단기합격 기출편’은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전문 교수진이 직접 기출문제를 선별해 더욱 효율적인 학습 기회를 제공한다. 단원/개념/유형별로 문제를 분류한 이 교재는 문제 해설이 풍부해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도 충분히 단기합격 경쟁력을 쌓을 수 있다. 

‘단기에듀 30일 단기합격 족집게편’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전 마지막 최종점검에 최적화된 교재로 매년 높은 적중률을 보이고 있는 교재다. 출간 직전까지 2021 개정법률을 적용해 최신 출제 경향에 적합한 학습 기회를 누릴 수 있다. 

특히 단기에듀는 30일 단기합격 시리즈(이론/기출/족집게편) 교재와 함께 단기에듀 인강을 수강하면 학습 시너지 효과를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단기합격 전문 교수진은 △민법 이정환 교수 △부동산학개론 박수현 교수 △부동산공법 최기락 교수 △중개사법령 및 실무 김성수 교수 △부동산공시법 목희수 교수 △부동산세법 김윤석 교수로 구성됐다. 

교수진은 단기합격을 원하는 수강생을 위해 수험생이 꼭 알아야 할 이론, 기출 문제를 선별해 설명하며 수험생 눈높이에 맞춰 단기합격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단기에듀 인강은 초보 수험생이 자주 틀리는 오답 유형, 자주 출제되는 판례, 기출문제 풀이 설명을 통해 어떤 난이도에도 흔들리지 않는 탄탄한 합격 경쟁력을 쌓아준다.

한편 ‘단기에듀’는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단기합격에 최적화된 공인중개사 인강 패키지 △2021 올패스 단기합격반 △2021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100% 환급반 △2021 1차 단기합격반 △2021 2차 단기합격반을 선보여 수강 선택 폭을 넓혔다. 자세한 내용은 단기에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