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이 매일 선착순 100명의 경찰공무원 초시생에게 기초 교재 지원에 나섰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경찰이 경찰공무원 초시생을 적극 지원하는 3법 교과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월 1일 이후 신규 가입한 에듀윌 회원이라면 간편히 이벤트에 참여해 에듀윌 경찰의 3법 교과서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경찰 관계자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3법 교과서를 제공 중”이라고 말하며 “헌법/경찰학개론, 경찰 과목 개편 가이드/형사법으로 구성된 총 2권의 경찰공무원 교재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에듀윌 경찰이 제공하는 3법 교과서는 2022년 경찰공무원 과목 개편에 완벽 대비할 수 있는 교재로 꼽힌다. 과목별로는 입문과정에서 꼭 알아야하는 필수 기초개념을 제시하는 기초 헌법과 초시생에게 생소한 형사법 기초 개념을 정리할 수 있는 압축 형사법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경찰학개론 과목은 최근 6개년 출제 경향을 분석해 초시생도 한 권으로 유형을 파악하고 기초를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에듀윌 경찰이 진행하는 경찰공무원 3법 교과서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