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실·소파 등 제품 지원
방송 후 매출 47% 증가
에몬스가 현재 전체 시청률 1위로 고공행진중인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제작지원에 나서면서 관련 가구들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월1일 방송된 오케이 광자매는 전국 28.1%(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다.

이번 드라마의 제작지원에 나선 에몬스가구는 극중 이광남(홍은희 분)의 거실 공간에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와 루치아노 거실장 그리고 허기진(설정환), 허풍진(주석태 분) 형제의 침실, 거실에 마리안느 침실, 제이드 침실, 워너비 라운지 소파 등 주요공간에 다양한 제품을 협찬했다.

광자매 첫째 딸인 이광남(홍은희 분)의 거실공간에 꾸며진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는 에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Twinther)' 가죽을 적용한 컨템포러리 소파다. 자연스러운 발색력과 빛을 흡수하는 특성이 있어 고급스러운 무광의 느낌을 표현하며 높은 내구성과 항균성, 생활방수 기능으로 관리가 용이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와 함께 연출된 루치아노 거실장은 에몬스의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인기가 많은 거실장이다. 특히 이광남(홍은희 분)의 거실에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3월 방송 이후 전월 대비 해당 소파 판매 매출이 약 47.2% 증가했다.

이에 에몬스는 협찬된 가구를 15% 할인하는 행사를 5월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실 부장은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드라마 속 가구에 대한 궁금증으로 '오케이 광자매'에 나온 이광남 소파, 거실장 등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며 “협찬제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에몬스는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를 비롯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등 다수의 드라마에 제품을 협찬했다.

/김칭우 기자 chingw@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