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가 유아선크림 출시를 기념하여 ‘9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품목은 신규 출시된 ‘저자극 순한선크림’이며, 5월 12일 오전 2시부터 5월 26일 1시 59분까지 2주간 큐어베이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외에도 유아썬크림 출시 기념 이벤트에서 스틱선크림과 바디워시 등을 1+1에 선보이고 있으며, 구매금액별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새로 출시된 큐어베이비 아기선크림은 최근 선크림 SPF 지수 조작 논란으로 자외선 차단 지수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인비보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보다 객관적이고 정확한 결과를 위해 제3전문 임상 기관에 별도로 의뢰하여 진행하였다. 또한 피부에 흡수되지 않는 논나노 어린이선크림으로 피부와 몸에 침투할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논란 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썬스틱은 천연 피부 보습인자(N.M.F.)를 함유해 자외선으로 인해 손실된 수분을 공급하며, 자외선을 반사하는 무기자차선스틱 특유의 백탁현상과 뻑뻑한 발림성을 최소화한 끈적임이 없는 선스틱이다. 

해당 브랜드는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맘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제품의 전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EWG 그린 등급과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엄선된 성분으로 만들어져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이처럼 우수한 제품력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큐어베이비는 최근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 베이비스킨케어 부문 1위, 2021년 한국 최고 브랜드&혁신 기업 대상(KBBVA) 아기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안전성이 입증된 어린이스킨케어 제품으로 친환경 토탈 케어 프리미엄 궁 산후조리원 외에도 온누리 약국의 온라인 스토어인 ‘온누리스토어’에 입점했으며,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와 오셀라스 스파(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 조선 부산)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해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