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료기에서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행사 상품 구매 시 1+1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의료기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돌침대 등 제품에 최고급 A+원석만을 사용하여 전자파 걱정을 줄였으며, 어린이와 노약자 등 전 연령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돌·흙침대를 비롯한 건강매트, 의료기매트 등은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 불만제로에서 8개 업체의 매트와 비교해 전자파 안전 실험 결과 전자파 기준수치 2mG이하 양심업체로 선정되어 두 번이나 방영된 바 있다.

이어 국내 안전 인증뿐만 아니라 호주전기안전인증ZEST, 유럽전기안전인증CE, 일본전기안전인증PSE, 러시아전기안전인증GOST와 전자파차단열선, 조절기 특허까지 획득 하여 미국 보건복지부(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소비자 보호 기관인 미국 FDA에 등록을 완료했다.

현대의료기 이동학 대표는 “평소 구매를 미루거나 망설였던 고객들은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이용하여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사은품 증정까지 받아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바란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최근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아 자사 모든 제품들은 유통단가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마진 전략를 진행하였다. 공장과 소비자가 윈윈하는 시스템 구축함으로써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 가능하다.

한편, 현대의료기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신상품 최대 30%할인 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행사내용 및 제품에 대한 정보는 해당업체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